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웨신코리아, 탈모예방에 효과 좋은 두피마사지 기능 헤어브러쉬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1 14:56

가을철에는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해지는 등 기온변화로 인해 동물들의 털갈이가 시작된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환절기에는 머리카락이 더욱 많이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가을철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두피의 유분과 수분 균형이 깨지고 이 때 두피에 각질이 많이 생겨 모공이 막혀 탈모가 일어날 수 있다.

또한 스테로이드계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량이 가을에 많아지는 것도 원인 중 하나로 테스토스테론이 인체 내 효소로 인해 디하이드테스토스테론으로 바뀌면 모발의 성장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모근을 약하게 만들어 머리카락이 빠지게 된다.

탈모 원인은 성별로도 구분해볼 수 있다. 남성은 호르몬 변화나 영양 불균형, 스트레스, 나쁜 생활습관, 가족력 등이 원인이다. 나쁜 생활습관은 기름진 식습관과 흡연 등을 지칭한다. 또 부모 중 한 사람이 탈모면 자녀가 탈모될 확률이 50%에 달하며, 부모가 모두 탈모면 탈모가 유전될 확률이 80%에 육박한다.

과거에 비해 여성 탈모 비중도 급격히 높아지는 추세로 여성 탈모는 호르몬 여파나 유전적요인, 스트레스 등으로 발생한다.

이처럼 남녀를 불문하고 발생하는 탈모를 예방하려면 생활습관부터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데,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두피마사지가 탈모치료 및 예방에 대표적인 방법이다.
이에 원목 생활소품 대표브랜드인 (주)웨신코리아에서는 원목과 멧돼지털 등 자연소재를 이용한 바디브러쉬, 헤어브러쉬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영국 왕실에서는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방법으로 멧돼지털을 이용한 브러쉬를 사용해 왔으며, 멧돼지털은 먼지를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돈모브러쉬로 머리를 빗을 경우 두피에 있는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한 두피로 거듭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웨신코리아에서 보인 사각돈모브러쉬는 돈모가 촘촘이 박혀 있어 두피마사지 시 모공을 자극하여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면서 “돈모브러쉬 외에도 유통과정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웨신코리아에서는 바디브러쉬와 헤어브러쉬 외에도 옷장용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