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루폰, 아이폰XS,맥스 출시일 확정후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강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3 11:00

자료사진

해외에서 호평받고있는 아이폰XS, 맥스 국내출시일에 대한 궁금증이 점차 커지면서 3차 출시국으로 지정되어 11월2일 국내출시가 확정시 되고 있다.

블루폰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곧 출시 예정인 아이폰XS, 맥스(MAX) 사전예약 사은품을 강화하여, 애플 정품에어팟을 제공하고, 더블구매혜택으로 아이패드9.7 2018년형을 제공키로 했다.

역대 아이폰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처음으로 시도하는 행사이며, 단독진행으로 하기 때문에 예약 일주일만에 1천여명이 돌파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블루폰 관계자는 지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보다 접수 속도가 2배 이상 빠르며 에어팟 및 아이패드를 단독지급 하기 때문에 많이 몰리는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최근 삼성 갤럭시S8 및 노트8까지 70~80% 가격인하를 실시하여 예약대기를 하다가 좋은 가격의 삼성 스마트폰으로 갈아타는 상황들도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가장 많이 갈아타는 모델은 삼성 갤럭시노트8 30만원대 가격 모델과 갤럭시S8 2만원대 특가제품이며 LG G7 7만원대 및 V30 공짜폰이 뒤를 잇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아이폰XS 출시가 다가오면서 경쟁 제조사 스마트폰 가격들이 일제히 낮아지고 있다.

워낙 고가모델로 예정되면서 기존보다 저렴하게나온 모델로 지갑을 지키는 수요자가 더 많이 나올 것 같아 보여진다.

아이폰XS 맥스 사전예약 사은품 지급행사와 갤럭시S8 및 LG G7등 프리미엄 단말기들의 가격인하 금액은 블루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