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 카페 창업 신도시 지역으로 집중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18 16:24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스터디 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에 형성되어 있는 서울과 대도시권에 창업 시장이 포화단계에 이르고 있어 신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에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과 스터디 카페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기본 상권보다 새롭게 들어서는 신도시에 위치를 선점하는 효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에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가 위례 신도시 양주 옥정 신도시 청라국제 신도시 등 연이은 신도시 지점 오픈을 주목받고 있다.

디플레이스 관계자 측은 경기도권 신도시의 경우 새롭게 상권이 형성되어 가며 첫 번째로 형성되는 것이 병원 시설과 교육 시설이며 건물주 입장에서도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의 경우에 장기적으로 임대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인 업종으로 입점 문의가 많다. 준공이 되기 전에 입점이 확정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 신도시에 임대 물권을 찾기 어려움이 많다.  

디플레이스는 신도시 지역별로 다양한 물권을 확보해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스터디 카페 창업을 돕고 있으며 교육 회사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건물주와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 창업주들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6년간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우리은행과 협약을 통한 대출 지원 직영 시공팀을 통한 정직한 시공과 a/s 교육전문가의 슈퍼바이저 지원 등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신도시 물권과 창업에 대한 문의는 디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