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 가까이에서 더 소통하고 싶었어요.” 뷰티 인플루언서 제플뷰티 정호정 대표, 쇼룸 오픈으로 새로운 시작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8 15:36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관리 방법, 일명 홈케어를 연구하고 비법을 공유하는 뷰티 인플루언서 제플뷰티(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몰) 정호정 대표가 어제인 12월 17일, 서울 금호동에 쇼룸을 오픈 했다.


SNS를 통해 홈케어 방법과 아이템 소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플뷰티 쇼룸 오픈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쇼룸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오렌지 브라운 계열에 골드를 포인트로 한 트렌디한 분위기다.


인테리어는 정호정 대표의 배우자가 워킹맘인 아내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싶은 정성을 담아 도왔다고 전했다.


쇼핑백 하나부터 스킨케어 제품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고객들을 배려한 파우더룸, 세면대까지 마련하여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제플뷰티만의 정성,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 꾸민 쇼룸에서는 제플뷰티에서 진행했던, 진행중인 모든 제품들을 만날 수 있고, 1:1 스킨케어 상담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홈케어 정석을 걷는 대표 인플루언서 제플뷰티 정호정 대표는 이른 나이 결혼과 출산을 통해 벅찬 감동을 얻은 대신 한 아이의 엄마로 정신없이 사는 동안 망가진 피부를 느끼고 홈케어에 집중, 틈틈히 육아와 함께 공부하면서 피부관리 방법을 공유한 인플루언서다.


점차 많은 사람들이 믿고 사용하게 되면서 제품을 분석하기 시작했고, 책임감 있는 정보 전달을 위해 화장품 상담 자격증 1,2급을 모두 취득한 바 있다.


“SNS를 통한 소통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더 가까이에서 친근하게 피부관리 방법을 공유하고 싶어 쇼룸을 오픈하게 되었다. 워킹맘이기에 내가 자주 오랫동안 머물 수 있도록 집 근처로 위치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17일 오픈한 제플뷰티(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몰)쇼룸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이자, 또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때이니만큼 방문하는 모든이에게 핸드 크림세트(78,000원상당)+미스트+샘플+양말 증정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23,000원 상당 헤어 관리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성동구 쇼룸에서는 제플뷰티가 진행하는 에스테틱 전문 뷰티 회사인 뷰티앤뷰 제품들은 물론,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제플뷰티는 쇼룸을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과감히 범위를 넓혀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것이며, 꾸준한 피부 타입별 적절한 성분과 사용 방법을 연구하여 더욱 전문적으로 홈케어의 효과와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달하며 여성들이 흥미롭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