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화제의 ‘이영자 만두’ GS홈쇼핑 첫 런칭, "맛도 구성도 푸짐하게"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9 10:53

이영자가 직접 먹어보고 모델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은 ‘해화당 만두’가 금일 GS홈쇼핑에서 정식 런칭한다. 이영자는 2018년가장 핫한 맛집네비게이터로 먹방은 물론 매니저 송팀장과 함께 먹바타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연예계에 정평 난 ‘미식가’이다.

이에 미식가 이영자가 직접 먹어보고 선택했다는 해화당 만두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사전 체험단 15명 모집 이벤트에 900여명 가까이 신청하는 등 믿고 먹는 이영자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미리주문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 평도 우수하다. 전체평점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으며 맛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영자가 수많은 만두 모델 제의에 해화당을 선택한 이유도 단 하나, ‘맛’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화당은 국내산 생돈육을 사용해 잡내가 없고 육즙이 풍부하며 진공반죽 기술로 피를 빚어 얇고 탄력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원재료를 아끼지 않고 속을 가득 채워 푸짐하다. 또한 6종 15팩 구성으로 남녀노소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을 자랑한다.

매콤한 속을 채운 김치왕만두, 매콤해물왕교자, 메밀지짐만두와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한 왕교자, 왕만두 그리고 달콤한 맛의 갈비만두까지 가족 간식으로 손색이 없는 알찬 구성이다.

한편, 해화당 만두는 12월 19일 GS홈쇼핑에서 오후 4시 40분에 첫 런칭하며 라이브 방송 외 GS샵에서 미리주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