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직원 회식과 관련 사과문 발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1-31 16:42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회식문화 고치겠다” 사법당국 수사 및 조사 있을 경우 성실하게 임하겠다.-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 직원 회식과 관련 사과문을 발표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은 31일 오후 2시 인천서구청 본관 2층에서 기자회견을 자청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직원 회식과 관련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이재현 서구청장 [사과문]

존경하는 55만 서구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1. 서구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구민여러분께 격려차원에서 비롯된 이번 회식이 잘못된 시점이나 방법으로 크게 논란이 된 점에 대해 큰 실망감을 드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직원들에게도 깊은 상처와 혼란을 드려 죄송하며, 사과를 드립니다.
 
2.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스스로 깊이 돌아볼 것이며, 나아가 『회식문화의 개선, 양성평등 의식 고취, 소통역량 강화』등을 위한 의견을 대내외적으로 수렴하여 교육 및 개선책을 마련하고 적극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3. 이번 사안으로 제기되는 수사와 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4. 그러나 이 사안과 관련하여 이미 밝힌 사실 외에 있지도 않은 많은 허위사실들을 유포하거나 과장, 확대하여 정치적으로 악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일, 할 일 많은 서구청의 구정을 마비시키려하는 세력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 해 나아가겠습니다.
 
5.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서구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위해 구정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우선 직원들의 의견을 폭넓게 들어 인사, 조직 등 더 나은 시스템을 조속히 마련하여, 인천의 인구 1위와 재정 1조원 시대에 놓칠 수 없는 골든타임인 서구의 미래발전을 가속화 시키겠습니다.
 
존경하는 서구민들께서도 구정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바라며 주민여러분께 더욱 귀 기울이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2019. 1. 31.
인천 서구청장 이재현 올림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