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 이순덕기획관 첫 작품..“내손에 남양주” 산파 구슬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민석기자 송고시간 2019-02-11 18:28

중요정책 가장빠르게.. 신청쇄도 7만명 돌파

중요정책 가장빠르게.. 신청쇄도 7만명 돌파

중요정책 가장빠르게.. 신청쇄도 7만명 돌파

중요정책 가장빠르게.. 신청쇄도 7만명 돌파

중요정책 가장빠르게.. 신청쇄도 7만명 돌파

중요 정책 가장빠르게 내손에..신청쇄도 7만명 돌파
경기 남양주시 이순덕 홍보기획관이 산파 역할로 탄생하는 내손에 남양주..중요 정책을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가장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으며 11일부터 공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아시아뉴스통신 (사진=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 이 순덕 홍보기획관이 발령 후 첫 작품이라 할 수 있는 내 손안에 남양주의 서버구축과 구독자 확보에 직접 팔을 걷어붙이고 진두지휘하면서 당찬 리더-쉽을 발휘 그 효과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조광한 시장은 취임 후 일방통행 시정홍보에 변화의 할 필요성을 느끼고 적임자로 이순덕 홍보 기획관을 발탁 인사했다.

내 손안에 남양주는 이 기획관이 박탈 된 후 첫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특징은 원하는 시정정보만을 콕! 찍어 시민들에게 보내주는 문자 서비스로 소셜 네트워크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시민들도 시정 정보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2월부터 접수가 시작되었으며 3개월 만에 7만 2천명을 육박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획관은 시민들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에서 누락 되는 일이 발생 하지 않도록 내 손안에 남양주의 가입을 보는 사람마다 권유하면서 성공 산파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핵심 서버를 구축하는 관계자들에게는 갑과 을의 관계를 넘어 “잘 부탁 드린다”는 당부의 인사로 내손안의 남양주의 중요성을 몸으로 강조하기도 했다.

이런 이 기획관의 노력으로 내 손안에 남양주 서버 구축은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으며 가입자들에게 10일부터 시범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 기획관은 내손에 남양주에 대해 “시민들께 드리는 맞춤형 시정 이용 안내서로 많이 알면 알수록 시민들이 누리는 혜택도 커진다 ”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