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최재성 의원 초청 특강..."2020 총선 민주평화당과의 통합 국민은 반대한다"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윤요섭기자 송고시간 2019-03-31 08:56

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총선 승리의 키워드' 주제로 당원 교육
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중구 지역위원회는 당원 역량 강화를 위해 3월 29일(금)에 울산 중구 제이아트홀에서 최재성 의원 초청 특강을 가졌다.

중구 지역위원회는 이날 민주당 전략기획자문위 원장인 최재성 의원을 초청해 '총선 승리의 키워드'라는 주제로 당원교육 특강을 개최했다.

최재성 의원은 이날 특강을 통해서 "총선에서 한 석이라도 더 확보하려면 민주평화당과의 통합이 목전에 와 있다"고 말했다.

최 의원은 "국민들은 총선을 치르는 정당의 모습을 보고 반응한다."며 "민주당은 합당을 하려면 전당원이 토론하고 투표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2020년 총선을 승리를 위하여 당 소속감을 높이고, 당원 역량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전반부에는 변화에 앞서가는 혁신이 민주당의 길이라 라는 주제로 그동안의 더불어민주당 변천사를 이야기하면서 변화에 앞선 혁신이 있을 때 국민에게 지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후반부에는 시대와 문명의 흐름을 읽는 전략은 기술이 아니라 진실이라는 주제로 진실이 주는 감동이 선거에 최고의 전략임을 역설하였다.

중구 지역위원회는 당원 교육에 지역 당원들은 물론 울산광역시당의 여러 지역위원장, 구청장, 시 구군 의원 등이 참석하여 밀도 깊은 당원 교육이 되었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당 중구 지역위원장인 박 향로위원장은 오늘 특강의 내용을 실천에 옮겨 20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모두가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승리를 끌어내자고 호소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