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설운도 프로듀싱 트로트 가수 ‘천운’, 미니앨범 공개하며 성인가요계 데뷔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4-03 11:23


가수 설운도가 직접 가이드 보컬과 작사·작곡 프로듀싱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가수 천운이 미니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성인가요계에 데뷔하는 31세 천운은 우연한 기회로 부산knn쇼유랑극단에 참가하여 태진아의 ‘이유가 뭘까’를 불러 대상을 받아 주목을 받았다. 트로트의 재능을 선배 가수로부터 인정받으며 데뷔를 하게 된 천운은 기존 성인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유니크한 음색과 창법으로 침체되어가는 성인가요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송도에서’는 설운도 특유의 경쾌한 리듬과 함께 바닷가에서 흘러간 옛 사랑을 생각하며 새로운 사랑을 찾으려는 한 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수 '천운'이라는 이름은 선배가수 설운도가 직접 하늘의 운의 기운을 받아 만인에게 사랑받고 큰 가수가 되라는 의미로 직접 지어주었다고 한다.

미니앨범을 통해 성인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가수 천운은 “우리의 전통가요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널리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이번 미니 앨범에는 설운도를 비롯해 절친한 가수인 김큰산 등 동료 선후배 가수들이 신인가수로서 첫발을 딛는 트로트 가수 '천운'에게 힘을 실어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