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성비 甲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차이팟 ‘에어트랙2.0’, 블루투스 5.0 버전 탑재로 뛰어난 성능 자랑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18 16:00

자료사진.(사진제공=로켓페이지)

최근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대세로 자리잡았다. 기존의 유선이어폰과 달리 케이블이 없는 무선이어폰은 줄꼬임 등 번거로움이 없으며, 출퇴근할 때나 운동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각종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유명 브랜드 제품의 경우 워낙 높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어 쉽게 구매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는 에어팟의 경우 20만원대 내외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며, 이 외 중소 브랜드에서 출시한 무선이어폰도 10만원대를 훌쩍 넘는다.

그렇다고 무작정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에는 성능 면에서 의심이 갈 수 밖에 없다. 특히 차이팟 시리즈의 경우 에어팟 디자인과 유사하다고는 하지만, 에이블팟, 에어로팟, 아크로i9 등 종류에 따라 성능과 기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할 필요가 있다.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로켓페이지 차이팟 ‘에어트랙2.0’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여러 SNS 매체를 통해 가성비甲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어트랙2.0은 에이블팟, 에어로팟, 아크로i9 등 기존의 차이팟 시리즈가 갖고 있던 단점을 모두 보완해 높은 품질의 음질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춰 우수한 가성비가 돋보이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다.

블루투스5.0 버전을 탑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질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넓은 전송 대역폭으로 끊김 현상 없이 안정적으로 통화 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양방향 통화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버튼 하나만으로 조작이 가능해 편리함은 물론, TWS 기술로 이어폰 사용에 지연 시간이 발생하지 않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고가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에만 적용되었던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버스,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도 노이즈 현상 없이 매끄러운 음질을 제공하며, 최대 재생시간 4시간으로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에어트랙2.0은 iOS와 안드로이드 등 어떠한 기종과도 완벽 호환이 가능하며, 최초 1회 연결 시 자동 페어링이 되어 더욱 편리하다. 충전 크래들을 사용해 이어폰을 충전할 경우 7회 이상 재충전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충천할 수 있다.

로켓페이지 관계자는 “고가라는 인식이 강했던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품질에만 집중하여 개발한 에어트랙2.0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품질과 성능을 자랑한다”며, “KC인증과 KC적합등록필증, 배터리인증 등을 받아 안전성을 인증 받은 에어트랙2.0은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리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매끄러운 음질을 느껴보실 수 있다. 현재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로켓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서는 기간 한정 파격 이벤트를 통해 에어트랙2.0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실리콘케이스, 키링, 마이크로 5핀 케이블 등 필수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1년 무상 A/S도 이용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트랙2.0 공식 판매처 ‘로켓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