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TP, 충북기업 종합컨퍼런스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9-04-20 04:31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19일 충북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제1차 해트트릭(Hat Trick) 충북기업지원 종합컨퍼런스’를 충북테크노파크 본부관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지역 중소벤처기업인들과 산·학·연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해부터 치열한 경쟁 속에 성장해가는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이 축구경기의 ‘해트트릭(Hat Trick)’과 같은 성과를 달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로 기획되어 2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종합컨퍼런스는 충북테크노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업 중, 지원기업 모집공고가 진행 중이거나 예정인 사업을 충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반도체·IT센터, 차세대에너지센터, 바이오센터, 한방천연물센터 이상 5개 부서가 참여한 기업들에 지원사업을 소개해 지역 내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사업으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가 지원하는 ▶ICT융합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 ▶스타기업육성사업 ▶바우처지원사업 등 총 24개의 사업으로 지원금 약 189억 원 규모이다.
 
김진태 원장은 “충북테크노파크는 지역의 중소‧중견기업이 지역경제와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