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춘수 함양군수,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참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19-06-12 15:11

12일 함양소방서 회의실에서 열린 함양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ㆍ취임식 모습.(사진제공=함양군청)

경남 함양군이 12일 함양소방서 회의실에서 함양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정순욱 소방서장 등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남성 연합회장에 김기종, 여성연합회장에 김용옥 회장이 취임해 2년간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게 됐다.

서춘수 군수는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성명균 회장과 강명임 회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김기종 회장과 김용옥 회장의 취임을 축하 드린다”며 “오늘 취임하는 두 분의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더 혼연일체가 돼 의용소방대원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군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더욱 더 노력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이임하는 성명균 회장과 강명임 회장에게 그 간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편 함양군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각종 재해∙재난 최일선 현장에서 군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행사와 축제 등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