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혼수리스트] LG트롬스타일러, 삼성전자 에어드레서와 비교해보니.. 스타일러 추천 후기부터 사용법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17 14:43

▲스타일러로 추천되는 LG 트롬 스타일러(사진출처=ⓒ베스트샵)

최근 젊은 부부들의 혼수 리스트에 반드시 들어간다는 스타일러가 화제다. 스타일러는 세탁이 어려운 옷이나 매일 입어야 하는 옷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가전기기다.

스타일러 순위를 보면 LG 트롬 스타일러와 삼성전자 에어드레서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LG 트롬 스타일러와 삼성 에어드레서 중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LG 트롬 스타일러와 삼성 에어드레서 중 어떤 것을 살지 후기와 가격, 사용법 등을 꼼꼼히 보는 경우도 많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 스팀으로 옷 속 먼지와 세균을 씻어내 99.9% 살균해줘 항상 보송보송한 옷을 입을 수 있다. 또한 LG 트롬 스타일러는 장마철 습기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옷감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습기와 냄새는 완벽하게 제거하는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또한 LG 트롬 스타일러를 방 안에 두면 방 안의 습기까지 관리돼 옷과 방의 습기를 둘 다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LG 트롬 스타일러는 특허받은 무빙헹어와 트루스팀으로 메시먼지를 털어주고 잡아주는 역할까지 소화한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후기를 보면 “겨울에 패딩, 그밖에 간절기용 외투, 블라우스, 원피스부터 남편 출퇴근용 정장까지 외출 후 입은 옷은 다 넣고 돌린다”, “원격 제어까지 가능해 편리하다”, “아로마 기능도 유용하게 쓰고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다.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는 스타일러로 많이 추천된다(사진출처=ⓒ삼성전자 홈페이지)

한편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는 제트에어와 안감케어 옷걸이로 겉부터 속까지 리얼 케어를 진행한다. 이어 털어낸 냄새까지 냄새 분해 필터로 제거하는 리얼 탈취로 생활 속에서 묻어나와 불편감을 주는 냄새를 한 번에 잡아준다.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는 제트스팀을 통해 인플루엔자, 헤르페스 바이러스, 코로나, 아데노 등의 유해 물질을 99.9% 제거한다. 또한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드라이클리닝 유해물질까지 90% 이상으로 제거하는 효과를 보인다.

삼성 에어드레서의 후기를 보면 “내가 요즘 사랑하는 제품”, “패딩이나 코트는 매번 드라이 클리닝 맡길 필요 없어 너무 좋다”, “미세먼지 심한 날은 미세먼지 제거 모드가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