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동국대 경주캠퍼스, 힐튼경주 장학금 수여식 가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9-06-18 18:53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18일 힐튼경주 오크룸에서 열린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장학금' 수여식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동국대)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18일 힐튼경주 오크룸에서 '우양산업개발㈜힐튼경주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 장학금은 힐튼경주에서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시행하는 미래세대 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다.

동국대 경주캠퍼스와 힐튼경주가 재학생 실습과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상호 발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여식에서 우양산업개발㈜ 힐튼경주(대표 조영준)는 동국대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 8명에게 하반기 장학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2014년부터 이번 상반기까지 총 5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남철 힐튼경주 총지배인은 "장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하동현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교수는 "힐튼경주에서 해마다 꾸준한 장학금을 지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학생들도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매진해 훌륭한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는 현재까지 관광, 레저, 이벤트, 호텔, 카지노 전시기획, 리조트, 컨벤션, 외식 등의 분야에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