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6-21 15:27

오스트리아관광청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오스트리아관광청)

오스트리아관광청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My Austria Bucket List)’를 시작하며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단순한 관광지 소개가 아닌 오스트리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77가지를 버킷리스트의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크로사이트는 관광 위주의 여행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테마에 맞게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문화, 자연, 음식, 쇼핑, 건축 등 13가지 테마로 나누어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즐기는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티비, 현지인들이 즐기는 ‘진짜’ 액티비티 등 다양한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들을 소개하며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영상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사이트 내 나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를 5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제작할 수 있는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를 해시태그 ‘#오스트리아_버킷리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엔나 왕복항공권 2매(1인 2매)와 오스트리아 관광청 제작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김윤경 오스트리아관광청 한국사무소 과장은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액티비티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문화, 예술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테마 여행이 가능한 오스트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