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남친짤 생성기’ 안효섭, 사실 한국인 아니다? 국적 어디? 박보영과의 키차이에 ‘설렘 가득’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6-24 17:52

▲배우 안효섭의 국적은 한국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남친짤 생성기’이자 드라마 ‘어비스’에서 활약한 배우 안효섭의 국적이 주목되고 있다. 배우 안효섭은 2015년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로 데뷔해 여러 작품에서 활약중이다. 

안효섭은 7살의 나이에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기 때문에 국적이 캐나다다. 안효섭은 캐나다에 살다가 17살의 나이에 JYP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발탁돼 혼자 한국으로 돌아왔다. 안효섭은 오랜 기간 캐나다에서 지내 영어가 능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효섭의 영어 이름은 ‘폴 안’이다. 

안효섭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누나가 있다. 안효섭은 형과는 6살, 누나와는 4살 나이 차이가 난다. 안효섭은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해 국민대학교 국제비즈니스학과를 나왔다. 

배우 안효섭은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 배우 박보영과 호흡을 맞추며 활약했다. 안효섭은 올해 나이 25세로 박보영과 5살이나 나이 차이가 난다. 

배우 안효섭은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했을 당시 박보영과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케미는 물론 키 차이로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배우 안효섭은 187cm라는 큰 키를 가지고 있는 반면 박보영은 159cm로 아담한 편이라 29cm의 키 차이를 보였다. 

배우 안효섭은 드라마 ‘퐁당퐁당 LOVE’, ‘한번 더 해피엔딩’, ‘가화만사성’, ‘딴따라’,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예능에서도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매력을 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배우 안효섭은 드라마 ‘어비스’ 이후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