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여행UCC 1차 공모전 김한수 씨 금상영예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9-08-08 14:37

작품성 뛰어난 6점 선정...2차 9월 29일까지 접수
전라남도는 전남의 매력적인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전남여행 UCC 1차 공모전’을 열어 작품성이 뛰어난 6점을 선정한데 이어 2차 공모전을 9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공모전은 ‘싸목싸목 전남 여행’을 주제로 진행됐다.

공모 결과 금상은 드론촬영기법을 활용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보여준 김한수 씨의 ‘신비로운 만남, 추억이 가득한 전남여행’이 차지했다.
 
이외에도 천용일 씨의 ‘남도의 꽃길따라’, 이정국 씨의 ‘싸목싸목하게 오쇼잉’, 윤치영 씨의 ‘진도가 안내한 보배로운 여행’, 김선우 씨의 ‘생명의 땅 전남, 싸목싸목 걷다’, 김한솔 씨의 ‘가족여행기’가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올해 처음 열린 ‘전남여행 UCC 공모전’은 브이로그(VLOG) 트렌드에 맞춰 영상을 통해 전남의 아름다움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됐다.

브이로그는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다.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를 말한다.
 
전남도는 관광객들이 제작한 다양한 형태의 동영상을 활용해 ‘가고 싶은 전남’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공모전 선정 작품은 관광홍보자료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과 전라남도관광문화재단 누리집 남도사계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남여행 UCC 공모전’ 2차 공모는 ‘섬과 바다로 만나는 전남’이라는 주제로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명신 전남도 관광과장은 “전남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동영상 촬영이 익숙한 젊은 세대에 맞춘 공모에 나서게 됐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