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사랑의하모니 예술단, 제2회 월미도 콩쿨 가요제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8-10 09:43

사랑의하모니 예술단의 제2회 월미도 콩쿨 가요제포스터 사진 모습.(사진제공=사랑의 하모니 예술단)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사랑의하모니 예술단(단장 상임)이 주최하는 '제2회 월미도 콩쿨가요제'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틀간 인천시 중구 월미도 문화의거리 학무대 및 갈매기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열린 가요제는 사랑의하모니 예술단이 주최, 주관하고 (사)월미도 번영회, 아시아 뉴스통신, (사)한국문화예술연예인총협회, 경기도민일보가 후원한다. 
 
제2회 월미도 콩쿨가요제는 전국에서 모인 참가자들이 예선을 걸쳐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인기상, 가창상, 작곡가상, 특별상, 사랑의 하모니 예술단장 등 상과 상품이 주어진다.
 
이날 축하 공연 초대 가수로는 사랑의 하모니 예술단장을 맡고 있는 '처음처럼'을 부른  모델가수 상임이 출연하며 위일청, 도시의 아이들, 현수, 나유미, 최현, 엄지아, 채원아, 이주철, 진황 (총감독)등 유명 초청 가수들의 출연으로 가요제를 풍성하게 장식 할 예정이다.

사랑의 하모니 예술단 단장인 인기가수' 상임'은 "제2회 월미도 콩쿨 가요제 참기비 일부를 소외 계층에 전달된다"며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월미도 콩쿨가요제는 3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단 음원 등록한 가수는 제외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