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농협, 하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교육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8-20 14:00

19일 엑스코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교육'에서 참석자들이 협동조합 신경영론을 재정립해 농가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농협)

대구농협(본부장 김도안)은 19일 엑스코에서 관내 농협 상임이사·전무 및 지점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하반기 금융동향 및 상호금융 사업추진방향을 제시하고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도안 본부장은 특강에서 상생협력, 사업혁신, 미래투자 세 가지 기조와 이를 바탕으로 성과를 극대화해 협동조합 신경영론을 재정립해 농가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지점장을 대상으로 직장 내 괴롭힘 방지 및 갑질 금지 교육을 실시해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 형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도안 본부장은 "상호금융 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 모색을 통한 상호금융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협동조합 신경영철학을 범농협 임직원 모두가 경영이념으로 정착시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구현하자"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