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함양군, 천원의 행복음악회 ‘뮤지컬 배우와 함께 여행을 떠나요’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19-08-22 16:09

‘뮤지컬 배우와 함께 여행을 떠나요’ 공연 포스터.(사진제공=함양군청)

경남 함양군이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천원의 행복음악회 ‘뮤지컬 배우와 함께 여행을 떠나요’를 개최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지난 2014년 1월부터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날로서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해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함양군 천원의 행복음악회는 하우스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음악회로, 하우스콘서트란 무대와 객석의 경계가 없는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형식의 음악회로서 관객이 무대 위로 올라가 연주자가 공연하는 모습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8월 천원의 행복음악회는 성악 전공을 바탕으로 백석대학원과 이태리 A.I.D.M아카데미에서 크로스오버를 전공해 폭넓고 다양한 레퍼토어를 갖고 현재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인배우 홍승범과 박권빈이 출연한다.

각종 콩쿠르에서의 우승과 뮤지컬 무대뿐만 아니라 오페라에서도 주역을 맡은 홍승범과 박권빈은 무대 위뿐 아니라 관객들과의 소통을 만들고자 시작한 ‘서울 메트로 열린 음악회’를 통해 2019년 서울 메트로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음악회는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관람료는 1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055-960-5531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