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엘리에, 시크릿 마사지젤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해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04 16:38

‘사랑의 설렘을 전한다’는 이념으로 건강한 청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시크릿 마사지젤 ‘이너퍼퓸 프로텍트젤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이번 달 15일(일)까지 출시 기념 1만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럴 향의 ‘오아시스 인더 포레스트’와 달달한 트로피컬 향의 ‘서머 앳더 비치’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 포엘리에의 이너퍼퓸 프로텍트젤은 여성들의 민감한 Y존케어를 위한 pH약산성 보습젤 겸 시크릿 마사지젤이다.

EWG GREEN 등급의 천연유래 향과 알란토인, 편백잎추출물, 연꽃추출물 등 12가지 식물성분, 그리고 여성 유익균 락토바실러스균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Y존케어에 도움을 주며, 악취를 분해하는 소취 효과를 통해 Y존 냄새 케어에도 도움이 되는 여성젤이다.

사용방법은 손을 깨끗이 세척한 뒤 여성젤의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Y존은 물론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수용성 제품으로 사용하고 난 후 미온수로 씻어낼 수 있다.

최근 포엘리에는 시크릿 마사지젤인 이너퍼퓸 프로텍트젤의 공식 출시 전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SNS 상에서는 해당 제품이 여성들의 Y존케어를 위한 안전한 보습젤 또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커플용품 등 다양하게 언급되고 있다.

관계자는 “여성들의 민감한 Y존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 끝에 여성젤 타입의 이너퍼퓸 프로텍트젤을 선보이게 됐으며, 사랑하는 연인과 깊은 친밀감을 느끼게 해주는 동시에 Y존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 줄 마사지젤로도 활용 가능해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분들까지도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포엘리에는 오는 9월 6일(금)부터 9일(월) 오전 8시까지 사용할 수 있는 회원 전용 5% 추가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