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함양군, 함양농산물홍보관 개장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19-09-09 15:50

8일 함양농산물홍보관 개장식 모습.(사진제공=함양군청)

경남 함양군은 제16회 함양산삼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8일 축제장에서 함양농산물홍보관 개장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산삼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개장식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는 “함양지역은 예로부터 풍부한 햇살과 맑은 물, 큰 일교차 등으로 인해 각종 농산물이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며 “이번에 개장하는 농산물 홍보관이 외지 방문객들에게 함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산물 홍보관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산삼축제 기간 내 운영하게 되며, 1350㎡의 대형 홍보 전시관에는 함양에서 생산되는 각종농산물, 수출농산물, 가공제품, 6차산업 체험부스와 함양의 자연을 상징하는 조경 등 다양하게 전시됐다.

또 귀농상담소를 설치∙운영해 귀농을 희망하는 방문객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함양농산물을 구입하는 방문객들에게는 미니 해바라기 화분을 나눠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함양군 관계자는 “산삼축제 기간 동안 함양농산물 홍보관을 운영해 함양군에서 생산되는 사과, 양파, 곶감 등 우수한 농산물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