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습기로 집안 분위기 살리는 무드등까지’ 초음파식 퀸트로 가습기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0 09:00

끈질긴 폭염이 물러가고 어느덧 아침 공기가 서늘해진 요즘, 가을이 코앞까지 찾아왔다. 차가워진 공기만큼 습도 또한 낮아지며 환절기의 건조함이 느껴지는 요즘이다. 습도가 낮아 주변 공기가 건조하면 각종 알레르기부터 천식, 비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실내 환경의 습도 유지가 중요하다.

환절기 기간 습도 유지를 위해 가습기를 떠올리지만,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부피와 세척하기 번거로워 가습기 사용을 꺼려하기도 하며, 미관상의 이유로 인해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이에 대용량 무드등 퀸트로 가습기는 그런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을 제공한다. 

대용량 퀸트로 가습기는 4.5리터의 충분한 수조 용량으로 제작되어 18시간동안 작동이 지속되며 시간 당 250ml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한다. 

급수 또한 손쉽게 본체 상부에서 보충이 가능한 편리함까지 갖추며 수면 시에도 거슬리지 않는 30dB 이하의 저소음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슬립모드로 조정이 가능하여 수면 시 조도를 낮추거나 소등하여 수면의 방해 요인을 차단할 수 있다. 

가습기 사용 시에 가장 많이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 인 가습기의 세척 부분 또한 내부의 단조롭고 굴곡이 적은 구조로 제작되어 번식된 세균의 깔끔한 세척이 손쉽게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다.

퀸트로 가습기는 집안 어느 곳에 놔두어도 미관을 해치지 않는 노멀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집 안 인테리어의 하나로 자리 잡을 수 있다.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무드등으로 어디서나 은은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