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기초 스킨케어 유목민이라면?...저자극 여드름화장품 ‘시카 앰플’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4 09:00


뷰티시장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카’. 시카는 ‘센텔라 아시아티카(Centella Asiatica, 병풀)’라는 식물의 약칭으로, 피부의 상처 부위를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이러한 기능 덕에 시카는 상처 치료 연고제의 주성분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연구를 통해 시카가 노화와 건선, 아토피, 여드름 같은 트러블성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상처 치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시카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들이 뷰티시장을 점령하기도 했었다. 

실제로 시카크림은 여드름피부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뷰티시장에서 엄청난 시카 붐이 일어났는데, 이제는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한 층 다양한 형태의 시카화장품이 계속해서 출시되는 모습이다. 

이에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처방 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기초 스킨케어를 찾지 못하는 화장품 유목민들을 위해 저자극 여드름화장품과 신제품 시카앰플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9월 새롭게 선보인 시카성분의 수분앰플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앰플’은 수 십 번의 제작과 수 백 번의 제품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미니멀리즘 스킨케어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트리플 시카성분과 3가지 특허성분을 함유, 피부진정과 피부활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시카 성분에는 손상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아시아티코사이드, 피부흔적 개선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식애씨드, 피부보습막을 강화시키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아시아틱애씨드가 사용되었다. 

또한 피부진정에 특화된 7가지 식물추출물 △BSASM과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천연특허성분 △Luisant Mela X,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Anti Sebum P 등의 특허성분을 통해 피부활력을 불어넣어준다는 평가다. 

이 밖에도 스킨구하리에서는 클렌저와 토너, 크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여드름피부 전용 및 완화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이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스킨구하리가 제공하는 여드름화장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는 세트상품 구매 시 앰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