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미건설, 미세먼지 농도 확인 가능한 단지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 분양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5 15:00

우미건설이 청주 동남지구에서 미세먼지 농도 확인할 수 있는 아파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를 분양 중이라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폰 앱으로 미세먼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놀이터와 단지 출입구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탑재했으며 단지 내에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을 설치했다.
 
이러한 미세먼지 대책뿐 아니라 쾌적한 주거 환경 역시 조성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주변 단지들 중 가장 긴 최고 96.8m에 달하는 단지 내 동간 거리를 설계해 우수한 개방감은 물론 풍부한 일조량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추가부담 없는 각종 무상혜택까지 제공한다. 계약자는 추가부담 없이 하이브리드 쿡 탑과 바닥 폴리싱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거실과 안방에 공기청정시스템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 설치,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시공과 현관 중문 설치 등을 무상 제공한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와 맞닿은 학세권 단지이면서 3040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84㎡ 물량을 많이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