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희대, (주)다날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9-10-02 15:39

경희대는 1일 ㈜다날과 국제캠퍼스 부총장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경희대)

경희대가 1일 ㈜다날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국제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백운식 국제부총장을 비롯해 이영주 LINC+사업단 사무국장, 최병우 ㈜다날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경희대와 ㈜다날은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 플랫폼과 지급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활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는 등 교내‧외 구성원 및 지역 소상공인에게 편익을 제공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또한, 양 기관은 재학생·연구자·청년창업자에게 자금조달 및 멘토링을 지원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구축하고, 인재양성을 위한 공동 교육프로그램 개발·참여 등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백운식 국제부총장은 “㈜다날과의 산학협력으로 대학 및 지역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는 한편, 교내·외 구성원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병우 대표이사는 “㈜다날은 지난 20여 년간 트렌드에 맞는 기술, 시스템을 개발해왔다.”면서 “글로벌 혁신대학인 경희대와 함께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경희대의 독자적인 플랫폼 구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