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대전 동구 삼성동, 제3회 삼시세끼 어울림한마당 축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완영기자 송고시간 2019-10-14 14:51

오는 19일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세대 간 끼자랑 주민 화합의 장 마련
대전 동구 삼성동은 오는 19일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제3회 삼성동 어울림한마당 축제를 연다. 사진은 축제 포스터.(사진제공=대전동구청)

대전 동구 삼성동은 오는 19일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제3회 삼성동 어울림한마당 축제를 연다.
 
축제는 삼성동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우순) 주관으로 대전 동구와 대전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세대 간의 끼 자랑으로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1부 행사는 어르신 생활체조부터 초등학교,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의 방송댄스까지 총 16개 팀이 1년간 준비한 각종 프로그램으로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2부 주민노래자랑에는 주민들의 뜨거운 경쟁과 구의 출산장려 홍보대사인 일곱빛깔무지개 가족밴드 공연, 우리예술단 풍물공연 등의 다채로운 특별공연으로 주민들에게 기쁨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억의 옛 사진전, 벼룩시장, 다양한 홍보·체험부스 운영으로 축제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를 기획한 이우순 삼성동 축제추진위원장은 “삼성동 주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오셔서 서로 소통하고 웃음꽃 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