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통기타 가수와 함께하는‘가을, 포크 콘서트’함안 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9-10-21 11:28

포크계의 듀오, 유로 김철민 & 김희진 출연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열려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통기타 가수 유로 김철민 & 김희진이 함께하는 ‘가을, 포크 콘서트’ 공연이 진행된다.(사진제공=함안군청)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통기타 가수 유로 김철민 & 김희진이 함께하는 ‘가을, 포크 콘서트’ 공연이 진행된다.

유로 김철민은 2005년 정규 앨범 발표 이후, ‘아이야’, ‘독백’, ‘인연’ 등의 곡으로 순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노래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서울·제주를 비롯한 전국투어 콘서트와 미국 LA교민들과 함께한 초청공연까지 다양한 공연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포크계의 싱어송라이터이다.

포크계의 아이유라 불리우는 미녀 통기타가수 김희진은 ‘영원한 나의 사랑’, ‘사랑해’, ‘꽃반지끼고’ 등의 곡으로 대중들에게 역시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공연 및 드라마, 뮤지컬,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엔터테이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통기타 가수와 함께하는 ‘가을, 포크 콘서트’는 8세(초등학생)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 5천원, 유료회원 1만원이다. 단체할인은 20명 이상일 때 가능하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에서 인터넷예매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