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대병원 전북지역암센터 ‘더 행복한 겨울이야기’ 콘서트 개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현홍기자 송고시간 2019-12-03 13:52

암환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코너 마련...개그맨 이승윤 토크콘서트 예정
 전북대병원 전북지역암센터 ‘더 행복한 겨울이야기’ 콘서트 포스터.(자료제공=전북대학교병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조남천) 전북지역암센터가 오는 5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암환자 및 지역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힐링 콘서트 ‘더 행복한 겨울이야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전북대병원 임상연구지원센터 2층 새만금홀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암환자와 보호자에게 정서적 안정 및 심신 치유의 시간을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전북지역암센터의 역할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암생존자 통합지지센터 수기 공모를 통한 암 극복 사례 발표와 암 예방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인기 개그맨 이승윤의 ‘힐링 토크콘서트’, 전북도 최초 퓨전악단 ‘밴드 한음사이’를 초청하여 공연을 진행하는 등 참석자들에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지역암센터 유희철 소장은 “암환자 및 전북도민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암이라는 질병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또한 암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전북지역암센터의 역할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