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CJ제일제당, 아이들 간식 수요 공략..'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기자 송고시간 2019-12-11 10:36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2030세대에 이어 아이들의 간식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매이션인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J에 따르면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은 아이들을 위해 원재료인 연육의 품질을 높였다. 명태 연육 100%로 만들어 어육소시지 본연의 담백한 맛과 탱글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들을 패키지 디자인 전면에 활용해 재미를 더했고,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간식으로 제격이라는게 CJ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에 개봉하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J더마켓에서 맥스봉 신비아파트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맥스봉은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6년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맥스봉 자체 캐릭터를 제작, 패키지 디자인을 교체했다. 지난해에는 웹툰인 맥스봉툰을 SNS에서 연재해 2030세대에 반응을 이끌며, 누적판매량 10억개를 돌파한 바 있다.

CJ 김세원 육가공마케팅팀장은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브랜드를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