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서천군의회, 서천군 보건소 방문‘방역관계자 격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진영기자 송고시간 2020-02-06 11:30

자료사진.(사진제공= 서천군의회)

[아시아뉴스통신= 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의회(의장 조동준)는 5일 서천군 관내 보건소를 방문, 김재연 서천군 보건소장으로부터 방역 대책 등을 보고받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국내 8번째 확진자가 군산 시내 대중목욕탕을 찾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감염 확산 우려하는 서천군민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의원들은 감염병 대응체계, 선별진료소 운영 현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홍보방법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묻고 관계부서 및 의료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체계적으로 대응해 줄 것을 요청했다.
 
자료사진.(사진제공= 서천군의회)

서천군보건소는 지난 2015년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사태 이후 음압시설을 갖추고 선별진료소를 마련해 운영 중인 의료기관으로 24시간 감염병 방역대책 상황실을 가동하는 등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조동준 의장은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며, 직원들도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길 바란다”며 “서천군민들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이때 서천군 공무원들이 철통같은 방역과 소독으로 청정서천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한 사람도 나오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