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오산시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20-04-30 01:00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사진제공=오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한기만 기자]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이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대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응원댓글 이벤트',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나만의 놀이비법 공유하기', '아무요리 챌린지',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집콕생활'(나만의 화분 만들기, 토이비누 만들기, 동물송편 만들기) 등 가정 내에서 할 수 있다 .
 
오산시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별 자세한 내용은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코로나19로 외출도 어렵고 야외활동이 줄어든 요즘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꿈빛나래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시가 직영하는 청소년활동시설로서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청소년활동 참여 및 소통의 공간으로 오산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교육, 여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forzahkm@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