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15일 캠프 개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22-05-16 10:33

15일 열린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캠프 개소식.(사진제공=구혁모 후보 측)

[아시아뉴스통신=한기만 기자]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가 15일 캠프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된 개소식에는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안철수 후보와 김성회·이언주 전 국회의원, 석호현 화성병 지역위원장, 임명배 화성을 지역위원장 및 화성지역 시‧도의원 후보들이 함께 자리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개소식을 통해 구 후보는 캠프 조직 소개와 '바꾸자! 제대로! 똑바로!'라는 슬로건 제창 및 본인이 구상한 10대 핵심 공약을 통한 화성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도시복합발전 교통체계망 '뉴웨이' 화성 구축 ▲융복합 메타시티 'e-로운' 화성 구축 ▲과학경제복합도시 '화성사이언스코' 조성 ▲서부해양 관광특구 '샤인아일랜드' 조성 ▲청년 인큐베이팅 '베이비유니콘밸리' 조성 등의 공약을 참석자들에게 설명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안철수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구 후보는 신뢰, 경험, 능력 3가지를 모두 갖춘 준비된 화성시장 후보"라며 "화성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그동안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일들을 만들어 낼 거라 보증한다"고 말했다.

구혁모 후보는 "지난 12년 동안 민주당이 이끈 화성시정은 융통성이 요령으로 둔갑하고, 요령은 부조리를 낳으며 권력의 사유화로 치달았다"며 "겉만 번지르르하고 안에서는 곪아가는 지방 도시가 아닌 수도 서울에 버금가는 '제2의 서울 화성특별시'를 시민들과 만들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forzahkm@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