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솥, 5월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3-05-01 08:50

한솥, 5월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 출시./사진제공=한솥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남녀노소 누구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의 신메뉴 ‘송정식 떡갈비 도시락’은 국내산 돼지 갈비살과 호주산 쇠고기를 다져 만든 촉촉하고 쫄깃한 빅 사이즈 떡갈비가 밥 위에 널찍하게 얹혀 있는 것이 특징으로, 달콤짭쪼름한 맛있는 향이 코끝 가득 전해지는 떡갈비와 7가지의 풍성한 밑반찬 구성이 인상적이다.
 
메인 찬으로는 제육볶음, 오색전, 메밀전병이 구성되어 있어 한국 전통식을 한껏 느끼기에 충분하며, 여기에 양배추샐러드, 장조림 메추리알, 무말랭이, 볶음김치까지 밑반찬으로 제공하여 든든하고 조화로운 도시락을 완성했다.
 
떡갈비에 한정식 반찬으로 푸짐함을 더한 이번 신메뉴는 5월 1일부터 전국 한솥 매장에서 20만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솥 관계자는 “제대로 된 끼니를 챙기기 힘든 바쁜 일상에서 도시락만으로도 푸짐하고 든든한 떡갈비 한 상 차림을 만나 볼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하며, “한국인에게는 물론 외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는 이번 신제품이 K-푸드로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