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하남문화재단, 하남시민 대화합 음악축제 뮤직 인(人) 더 하남 성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9-11 19:58

하남뮤직페스티벌 성료 /(사진제공=하남문화재단)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재)하남문화재단(이사장 이현재)은 지난 9일 시민 중심형 축제를 목표로 개최한 2023 하남뮤직페스티벌「뮤직 인(人) 더 하남」이 많은 시민의 관심 속에 성료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하남시민과 하남예술인 450여 명이 참여한 전례 없는 대규모 음악 축제로 약 5,000여 명의 관람객과 함께하였다.
 
하남예총 및 하남시청소년수련관 힙합동아리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재)하남문화재단 장소영 대표의 지휘 아래 꿈의 오케스트라(하남), 하남시오케스트라 등 연합팀의 연주로 축제의 개막을 알렸다. 하남시민이자 뮤지컬 배우 이건명의 특별 사회로 축제가 진행되었으며, ‘지금 이 순간’을 열창하여 무대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어린이·청소년연합합창단의 청아한 목소리와 뮤지컬 배우 고훈정의 힘 있는 목소리가 미사경정공원을 가득 채웠으며, 하남시 유일 시립단체인 하남시립합창단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졌다. 연합댄스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속에 내빈 입장 및 개막식을 선언하였고, 연이어 민우혁 배우, 신영숙 배우, 남경주 배우의 뜨거운 무대 이후에 참여자 전원이 함께 ‘You Raise Me Up’을 부르며 감동적인 대합창의 무대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트로트 신동’으로 잘 알려진 가수 정동원의 축하무대로 축제가 마무리됐다.
 
하남뮤직페스티벌 성료 /(사진제공=하남문화재단)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많은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덕에 이번 축제가 더욱 의미가 깊었다. 나의 가족, 친구 등을 찾는 설렘에 끝까지 자리를 해주신 관람객에게 찬사를 보내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신 하남시도시공사, KB국민은행(하남시청지점), NH농협은행(하남시지부), 스타필드 하남, 나래에너지서비스(주)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본 축제가 문화도시 하남으로 도약하는데 토대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