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프로이즈(주), 창원시 성산구 저소득가정 생활안정자금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4-11-22 14:32


 21일 이청묵 프로이즈(주) 대표이사 등이 경남 창원시 성산구청을 방문, 저소득가정에 지원해 달라며 생활안정자금 1000만원을 최정경 구청장(가운데 왼쪽)에게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서울에서 건설업을 하며 미술대학생들에게 장학 사업을 펼쳐 온 이청묵 프로이즈(주) 대표이사는 21일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써달라며 생활안정자금 1000만원을 경남 창원시 최정경 성산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성산구는 이날 기탁된 성금을 올 연말부터 다음해까지 기초생활수급, 차상위계층, 복지사각지대 등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가정의 난방비 등 생활안정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최정경 구청장은 “오늘 기탁해 주신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이 이번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이청묵 대표이사는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며 최상의 고품격 건축물을 창조하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사랑과 나눔’이라는 공구를 가지고 복지소외계층이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