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3000만원대 소자본창업 '바빈스커피' 창업시장에서 승승장구

[=아시아뉴스통신] 김영배기자 송고시간 2015-01-26 17:06

프랜차이즈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높은 고객 충성도와 뛰어난 창업접근성
 자료사진.(사진제공=바빈스커피)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가 최근 창업시장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브런치카페형 매장뿐만 아니라 25㎡ 규모의 커피전문점형 가맹모델을 내세워 실속형 맞춤 창업을 지원하면서,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모습이다.


 일반적으로 커피전문점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형태를 많이 봐서 식상함을 느낀다.


 반면 바빈스커피는 차별화된 수제 브런치 메뉴와 함께 맛과 향이 뛰어난 커피를 판매해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충성도가 있기 때문에 바빈스커피 커피전문점형은 중소형 커피전문점 소자본창업의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


 소규모 규모로 운영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형은 뛰어난 창업 접근성도 눈길을 끈다.


 작은 매장에서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고품질의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는 소형 브런치카페 형태로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이 가능하고, 매장운영이 쉽다는 평가다.


 현재 본사에서 전국 가맹점 110호점 돌파기념으로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부분 역시 관심을 일으키는 요인 중 하나다. 특히 가맹비, 교육비 1300만원 및 700만원 한시적 면제를 통해 다른 커피 전문점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3000만원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제1금융권 통한 최대 1억원 대출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고효율•친환경 LED 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자본 유망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혜택이다.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투자금액을 줄여서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비용 부담이 적고, 수익성이 높은 커피전문점형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는 이유다"며 "현재 실속 창업을 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형 가맹점 개설에 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어 본사에서는 커피 전문점형 가맹모델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지원시스템도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실속형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는 창업 문의가 많이 이어지자, 전국투어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달 4일 오후 2시 대전 창업 설명회를 시작으로 다음달 5일과 다음달 26일에는 서울 홍대직영점에서, 다음달 25일에는 광주 직영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빈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