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필리핀관광청-세부퍼시픽항공, ‘페이스북 말 풍선 인증샷’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5-03-10 11:08

 필리핀관광청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필리핀관광청)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한국지사장 마리콘 바스코-에브론)은 오는 17일까지 세부퍼시픽항공과 함께 ‘페이스북 말 풍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필리핀 여행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세계 7대 자연 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팔라완, 1700여개의 언덕이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힐의 고장인 보홀, 필리핀 최대의 망고 생산지인 다바오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 소공동 프레지던트호텔 1층에 위치한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방문해 필리핀에 가고 싶은 특별한 이유를 적은 후 메시지 보드를 들고 있는 인증샷을 세부퍼시픽항공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ebupacifickorea)에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팔라완(푸에르토 프린세사) 왕복항공권 2매와 2박 호텔 숙박권, 2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보홀(탁빌라란) 왕복항공권 2매, 3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다바오 왕복 항공권 2매, 3등 5명에게는 여행가방 세트가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 확률은 지인들과의 공유를 통해 ‘좋아요’를 많이 받을수록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세부퍼시픽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와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은 휴양 이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들로 넘친다”며 “새로운 필리핀 여행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