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청순한 동안 메이크업 완성하기!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0-27 09:50


 자료사진.(사진제공=리크리홀딩컴퍼니)

 최근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을 위한 피부 메이크업 비법 및 비비크림 같은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청순한 동안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어하는 워너비 메이크업이 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여성들은 셀프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동안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제대로 파악하고 그에 맞는 피부관리법과 메이크업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피부타입 마다 메이크업을 잘 하는 방법을 알아보면 먼저 남성들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피부종류이자 유분기가 도는 지성피부 및 복합성 피부의 경우 항상 깨끗한 클렌징을 하고 나서 꼼꼼한 기초 스킨케어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한 뒤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화장을 할 때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부터 비비크림까지 브러쉬 등을 이용해 얇고 꼼꼼하게 깔아 준 뒤 마무리로 파우더 팩트를 발라 유분기를 살짝 잡아주면 된다. 또한 외출 후 집에 돌아왔을 때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유분기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피부가 민감성일 경우 아무 제품이나 바르면 민감해지는 피부 특징상 아무 메이크업 제품이나 바르기 어려울 수 있는데 되도록 천연 성분을 함유한 비비크림을 사용해 피부 결을 정돈 및 진정 시킨 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화장을 하는 방법을 권한다.


 민감성 피부만큼이나 메이크업을 하는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건조한 피부는 수분감이 없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를 경우 자칫 뭉치거나 뜰 수 있어 주의 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을 하기 전부터 보습이 잘 되는 건성피부 전용 기초 화장품 스킨로션부터 수분, 영양크림까지 꼼꼼한 기초 스킨케어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요즘에는 아예 비비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에 수분감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케어 순서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하면서 피부는 촉촉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돼 있기 때문에 이 같은 수분 메이크업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많은 이들은 하얀 피부를 위해 피부관리실에서 미백 관리를 받기도 한다. 또한 집에서 미백화장품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하기도 하는데 화이트닝 제품을 구매할 때는 효과가 좋고 성분이 좋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비비크림 선택 시에도 자신의 피부 종류에 맞는 천연 비비크림을 골라 바르는 법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 인원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 1960NY의 에센셜 비비크림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피부 결점은 확실하게 커버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에 따로 썬크림을 발라 주지 않아도 선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1960NY 에센셜 비비크림은 씨씨크림의 효과도 볼 수 있어 불규칙한 피부톤을 매끈하고 밀착력 있게 커버하고 독자적인 기술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미백 기능으로 어느 피부 타입에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비비크림 및 파운데이션은 수분감이 많고 촉촉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의 경우 메이크업 전에 기초화장품을 이용해 스킨케어를 잘 하고 화장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동안 메이크업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