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한다고 전해라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6-01-27 15:10


 
 자료사진.(사진제공=서울․부산필리핀어학연수박람회)

 최근 대학생들의 방학 시즌을 맞아 호주 어학연수와 필리핀 어학연수는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취업을 하는데 있어 해외경험은 요즘 기본이며, 영어 공인점수가 없다면 지원조차 불가능한 현실이다.


 많은 학생들이 최근 비싼 영어권 국가 대신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리핀을 많이 선택하고 있다. 필리핀은 3000여 개가 넘는 현지언어를 사용하고 있어, 필리핀 내에서도 의사소통의 문제를 겪기 때문에,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학연수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필리핀은 호주, 캐나다, 영국 등으로 유학을 떠나기 위해서 기초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영어연수 지역으로 선호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실력 향상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취업에 필요한 공인 영어성적까지 얻어 올 수 있으니 1석 2조의 효과도 있다.


 여느 어학연수나 마찬가지이겠지만 특히나 필리핀 연수의 경우 지역과 어학원을 자신에게 알맞게 선택하여야 한다.


 내달 2월 27일(토) ~ 28일(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2016 서울부산 필리핀 어학연수 박람회가 개최 된다. 이어서 3월 5일(토) 당일에 걸쳐 부산 롯데호텔에서도 진행된다.


 인터넷에 넘쳐나는 정보들로 혼란이 가중 되고 있는 가운데, 박람회에 참석 한다면 필리핀 현지 학교 관계자와 필리핀 어학연수 선배들에게 필리핀 어학연수와 자신에 맞는 플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 후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연계연수에 대한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필리핀 연계연수를 통해 호주로 가는 학생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일자리와, 호주 어학연수 등에 대해서 자세한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람회 홈페이지(www.uhakevent.com/ph)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서 참가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등록을 하는 경우, 장학금 지급, 호주 항공권 제공, 입학금 면제 등 다양한 장학혜택에 제공 된다. 또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무료 호주 어학연수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