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식사하셨어요' 전미선, 누리꾼들 반응에 '눈길'..."명배우.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 호감"부터 "박해진의 이상형에 공감"까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4 16:29

?

자료사진.(사진출처=SBS 방송캡쳐)
배우 전미선이 24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솔직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안방극장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김수로는 전미선에게 "박해진의 이상형"이라고 운을 뗐고 이를 들은 전미선은 "방송에서 여러 번 언급해줘서 고마웠다"며 "내가 해진이한테 '내가 너 때문에라도 열심히 연기할게'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얘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전미선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떤 누리꾼들은 24일 한 포털사이트 상에 "전미선씨 저도 팬이에요 연기 아우라 따뜻한 말투 단아한 인상♡(lie*****)", "연기도 잘하시고 나오는 드라마마도 흥하고~ 최고신듯(sad*****)" 등의 칭찬이 깃든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난 여자지만 전미선씨같은 분이 내가 닮고 싶은 이상형인데 박해진씨가 사람 볼 줄 아시네(wit*****)","조근조근 여성스럽고 우아하시고 내가 남자라도 이상형으로 꼽을듯해요.(wen*****)" 등의 다소 색다르고 다채로운 의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전미선은 이날 박해진의 실제 성격에 대해 "의리있고 남자답다"고 말해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 사이임을 내비쳤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