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엘라스트, 2일 첫 정규 ‘EVERLASTING’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5-02 00:00

(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만능 콘셉트돌’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팬들 앞에서 컴백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엘라스트는 2일 저녁 7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ㅎㄷSTAGE’에서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엘라스트는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의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가솔린’ 외에도 멤버들이 특별하게 준비한 수록곡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하는 만큼 엘라스트는 팬 쇼케이스에서 앨범 수록곡 소개를 비롯해 비하인드 토크, Q&A 등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엘라스트의 컴백 팬 쇼케이스는 위버스 라이브로도 생중계로 진행, 온·오프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은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이 담긴 타이틀곡 ‘Gasoline’을 비롯해 힙합, 알앤비,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드는 총 10개의 곡이 수록돼 있어 엘라스트만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엘라스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LASTING’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