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3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제21회 의령군수기 게이트볼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 게이트볼연합회(회장 강기택) 주관으로 오영호 군수, 오용 군의회 의장등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13개 읍면 40개팀,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사진제공=의령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5-13 18:58
![]() |
| 13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제21회 의령군수기 게이트볼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 게이트볼연합회(회장 강기택) 주관으로 오영호 군수, 오용 군의회 의장등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13개 읍면 40개팀,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사진제공=의령군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