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제21회 의령군수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5-13 18:58

13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제21회 의령군수기 게이트볼대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 게이트볼연합회(회장 강기택) 주관으로 오영호 군수, 오용 군의회 의장등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13개 읍면 40개팀, 4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사진제공=의령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