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으로 밀양 은어 잡았어요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6-05-20 18:01
 |
| 20일 오후 경남 밀양시 삼문동 밀양강 둔치에서 열린 제58회 밀양아리랑대축제에서 청소년들이 은어잡기 체험행사를 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19일부터 22일까지 영남루와 밀양강변 일원에서 열린다.(사진제공=밀양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