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동영상/TV
주) 가나다 신사옥준공 및 통일치킨팩토리 출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16-05-22 14:58

- 제5회 신흥동 한마음 효잔치 개최 -

- 사) 사회복지균등실현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 단원들의 공연-
지난 21일 광주 광산구 신흥동에서는 "주) 가나다 신사옥준공 및 통일치킨팩토리 출시기념 행사"가 열려 지역의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품질에 대한 신뢰 없이 저가의 통닭관련 식품이 난립하는 가운데 주) 가나다는 신사옥을 준공하여 앞으로 이곳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통닭관련식품으로 새로운 치킨사업에 대처하기 위해 “통일치킨팩토리”를 출시하는 게 된 행사였다.

이날 기념식은 주) 하림 이문용 총괄대표를 비롯하여 김상균 광주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과 민형배 광산구청장, 이영순 광산구 구의회 의장 및 구의원, 박희술 신흥동장을 비롯한 지역 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여하여 이날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주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주) 가나다의 "이웃사랑지원협약식" 선언으로 주) 가나다는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게 되었다.

이어 주) 가나다 최정학 대표는 주) 하림 이문용 대표에게 감사패을 전달하고 회사 설립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를 표창하여 격려 했다.
(주) 하림 이문용 총괄대표)

그리고 지난 5년동안 광산구 신흥동 주민자치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효 잔치를 열어 왔던 주) 가나다 최정학대표는 기념식에 앞서" 제5회 신흥동 한 마음 효 잔치"를 개최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점심대접과 연예인을 초청하여 수준높은 공연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흥겹게 하는 위안잔치를 하였다.

한편 최정학 대표는 지역사회 사회복지 균등실현을 위해 크게 기여한 공로로 지난 2012년 “좋은동네 밝은 동네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해왔으며 또한 “사) 사회복지균등실현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 공동대표로 활동하면서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전도사가 되어 우리사회를 밝게 비추고 있다.
최정학 대표(사진-아시아뉴스통신 DB)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