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밀양소방서 직원들의 고가사다리차 훈련?모습.(사진제공=밀양시청) |
경남 밀양소방서는 2015년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평가 결과 전국 우수기관에 선정, 국민안전처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지난 3월 경상남도 소방본부에서 18개 소방서를 1차 평가했으며, 2차 종합평가는 국민안전처에서 각 시·도에서 선정된 1위 소방서를 현장실사와 최종심사 했다.
평가항목은 3대 전략, 34개 평가과제로 총 1500점 만점이며, 대국민 119안전운동 전개(400점), 화재감소대책 중점추진(400점), 선제적 대응태세 확립(300점), 특수시책(400점)으로 모든 평가과제에서 밀양시 지역실정에 맞는 창의적 시책추진 활동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강호 밀양소방서장은 "2015년 겨울철소방안전대책 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은 지난해 11월부터 4개월 동안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도민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화재예방과 재난 대응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