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진짜를 찾아서’ 여름 캠페인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윤민영기자 송고시간 2016-07-21 13:27

‘니모’와 ‘도리’ 등 영화 모티브가 된 물고기 블루탱·클라운피쉬 만날 수 있어
영화 속 주인공 물고기를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여름 캠페인의 특별 이벤트존 ‘진짜를 찾아서’.(사진제공=부산아쿠아리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1일 영화 속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진짜를 찾아서' 특별 이벤트존을 첫 공개했다.

아쿠아리움 내 4개 수조로 별도 구성된 '진짜를 찾아서' 특별 이벤트존에서는 최근 성황리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 ‘도리’의 모티브가 된 물고기 블루탱을 비롯해 왕년의 슈퍼스타 클라운피쉬 ‘니모’ 등 영화 속 출연 해양생물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리움은 오는 8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캠페인 기간 동안 아쿠아리움 입장객 전원에게 ‘진짜를 찾아서’ 가이드맵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특별 이벤트존 내에서 영화 ‘도리를 찾아서’에 등장한 실제 주인공들을 찾아 인증 스탬프를 채우는 방식으로 아쿠아리움 관람을 즐길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조수인 과장은 “‘니모’와 ‘도리’는 많은 사람들이 스크린 속에서 만나본 영화 속 주인공들이지만 실제 모습과 이름은 되려 모르는 분들이 많아 특별 캠페인으로 소개해보고자 했다”며 “비록 물고기지만 전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영화 속 주인공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유쾌한 의미와 함께 색다른 추억이 마련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