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창립 35주년 기념 패키지 선보여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6-10-18 18:00

가을 미식의 즐거움과 바다 전망 객실, 그리고 2박 및 3인 전용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 가을 휴양의 정점 따뜻한 오션 스파 씨메르(Cimer) 이용... 부산의 야경 및 범어사 단풍 놀이 등 부산의 곳곳을 여행하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 마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사진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창립 3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 Paradise Signature’ 패키지를 선보인다.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만든 이 패키지에서는, 역대 상품 들 중 가장 인기 있었고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대표 객실패키지 3종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는 기분 좋은 힐링과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All Inclusive)이다. 이 패키지에는 신관 디럭스 객실 1박과 부대시설, 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석식(Dinner) 2인과 다음날 뷔페식당의 조식(Breakfast) 2인이 함께 포함돼 있다.
 
두 번째는 3인이 추가비용 없이 호텔의 객실과 부대시설 그리고 프라이빗 라운지 서비스를 만끽 할 수 있는 ‘프라이빗 럭셔리(Private Luxury)’패키지이다. 이 패키지는 일반 디럭스 객실 보다 1.5배 더 크며 2인 더블 침대 외에 메모리 폼이 장착된 고급스런 2인용 소파베드(Sofa Bed)가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3인이 투숙해도 넉넉하고 여유로운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침 조식 뷔페, 디저트와 티타임 그리고 스낵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등 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올데이 서비스(All Day Service)를 누릴 수 있는 전용 라운지 혜택도 포함된다.
 
세 번째는 탁 트인 바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오션테라스 뷰 객실을 더 길게 누릴 수 있는 ‘네이처 힐링(Nature Healing)’ 패키지이다. 이 패키지는 해운대의 특1급 호텔 중 유일하게 해운대의 바다를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오션테라스가 있는 본관 객실을 1박 혹은 2박 동안 길고 여유 있게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패키지 3종에는 공통으로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범어사 단풍놀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