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제
독일관광청, 제6회 중앙 유럽 워크숍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6-10-21 07:22

제6회 중앙 유럽 워크숍 사전 투어 모습.(사진제공=독일관광청)

독일관광청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할레(Halle)에서 국제 여행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중앙 유럽 워크숍(ZEW)'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14개의 중앙 유럽에서 온 70명의 바이어들과 27개의 미디어 대표자들과 현재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독일의 30개 여행 사업장들이 참가했다.

참석한 바이어들과 서플라이어들은 변화하는 고객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독일 관광업계의 시장 정보와 상품들을 교환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형성하거나 확장할 수 있었다. 또한 독일관광청은 독일의 여행 관계자들을 위한 세미나도 진행했다.

페트라 헤도르퍼 독일관광청장은 "2016년 1월부터 7월까지 연방정부의 통계자료에 의하면 참가국에서 독일을 방문한 여행객의 숙박일수가 약 690만 박을 기록했다. 독일관광청은 각기 다른 시장 상황에 맞춰 여행객들의 숙박 일수와 규모를 계속해서 증가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슈테판 포스 할레 도시마케팅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숍은 중앙 유럽 워크숍의 주최자로서 도시 할레와 지역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워크숍 사전에 투어를 가져 미디어는 물론 바이어들이 참석해 베를린부터 데싸우(Dessau)를 지나 할레까지 방문해 UNESCO 세계 문화유산 장소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