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황 권한대행, 세종청사 근무 공무원 격려 오찬 간담회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1-09 16:25

9일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은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세종청사 소재 20개 중앙행정기관의 공무원 105명을 초청해 오찬을 함께하며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상황에서 공직사회의 흔들림 없는 업무추진과 국정안정을 위한 노력을 당부하고 세종청사 이전 부처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됐다.(사진제공=국무총리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